본문 바로가기

chelsea

전 첼시 코치였던 더못 드러미는 56세의 나이로 사망하였습니다.


전 크롤리 타운 감독이였던 더못 드러미는 56세의 나이로 사망하였습니다.


드러미는 2014년 6월 잉글랜드 수석코치로 부임하기전, 첼시 아카데미를 이끌었고 그후 리저브팀 감독임무를 수행하였습니다.


첼시를 떠난후 2016년 4월 그는 리그2 크롤리 감독이 되어 팀을 이끌었습니다.


" 클럽의 모든 사람들은 전 감독이였던 더못 드러미가 사망한 소식을 듣고 엄청난 충격을 받았습니다. "


" 우리의 생각은 그의 가족들과 친구들과 같습니다. 더못은 매우 사교적이였습니다. 그는 클럽에 모든 시간을 쏟았으며 저희를 항상 기쁘게 만들어 주었던 분이였습니다. "


" 그는 현재 크롤리에서 뛰고있는 많은 선수들을 대려왔으며 우리 모두가 이 끔찍한 소식을 들었을때 정신이 혼미해졌습니다. "


첼시에서 드러미와 함께 일했던 현 스완지 감독 폴 클레멘트는 그의 전직 동료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 첼시에서 함께 일했던 더못 드러미의 사망소식을 듣고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슬프네요. RIP "


현재 브라이튼으로 임대가있는 첼시 공격수 이지 브라운은 트위터를 통해 심경을 밝혔습니다.


" 그는 놀라운 코치일 뿐만아니라 놀라운 사람입니다. 모든것에대해 감사합니다. RIP "


[ 출처 : http://www.bbc.com/sport/football/421470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