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elsea

윌리안에 대한 바르샤의 비드를 거절한 첼시


스카이 소스에 따르면 첼시는 윌리안에 대한 바르샤의 50M 파운드의 비드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스카이 스포츠 뉴스는 두 클럽과 현재 월드컵에서 브라질 대표팀으로 뛰고있는 윌리안의 대리인 간의 대화는 계속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스카이 소스에 의하면 바르셀로나는 3개월 전부터 윌리안을 누 캄프로 대려 오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5월에 보도했듯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또한 이번 여름에 이 다재다능한 윙어를 영입 하는데 관심이 있습니다.


만약 안토니오 콘테가 첼시의 지휘봉을 계속 잡을 시 윌리안은 스템포드 브릿지를 떠나고 싶어 할것입니다.


윌리안은 지난 시즌 첼시에서 모든 대회에서 55경기에 출전하여 13골을 기록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FA컵 결승 웸블리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경기에서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고, 후반 추가시간에 교체로 투입 되었습니다.


종합적으로, 윌리안은 2013년 러시아 팀인 안지에서 첼시로 합류한 이후 총 236경기에 출전하여 44골을 넣었습니다. 


[ 출처 :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8/11424874/chelsea-reject-barcelona-bid-for-willian-in-excess-of-50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