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elsea

조세 무리뉴는 '승부 조작' 발언을 하며 콘테와의 불화를 증폭시키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 조세 무리뉴는 자신은 절대로 승부조작으로 징계를 받지 않을것이라고 말하며, 첼시 감독 안토니오 콘테와의 불화를 증폭시켰습니다. 


콘테는 12/13시즌 유벤투스에서 그의 이전팀인 시에나에서 승부 조작을 방관한 이유로 4개월 정지처분을 받았었습니다. 


2016년, 콘테는 법원에서 승부조작에 있어서 일체의 위법 행위가 없다며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 무리뉴의 발언은 콘테가 뮤리뉴에게 과거에 자신을 잊었냐는(치매) 비난 이후 되받아 친것입니다. 


콘테는 무리뉴가 터치라인에서 광대처럼 행동할 필요가 없다는 주장에 화를내며 반박하였으며 


" 저는 그가 과거의 자신부터 되돌아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그는 과거의 자신에게 말했을 것입니다. "


금요일 FA컵 더비 카운티와의 경기후, 무리뉴는 '광대'라는 표현은 콘테에게 한것이 아니였다고 밝혔습니다. 


" 이것을 끝내기위해 내가 말할것은, 맞아요 저는 과거에 터치라인에서 실수를 했었죠. 줄일겁니다. 지금도 줄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 나에게 일어나지 않을 일과 일어나지 않은 일들은 승부조작으로 징계를 받지 않는거죠. 그런 일은 저에게 일어나지도 않았고, 일어나지도 않을 거에요 "


무리뉴는 기자를 통해 콘테가 승부조작을 방관한 이유로 축구협회로부터 처벌을 받았었다고 들었습니다. 


" 그가 그랬나요? 저는 아닙니다. "


금요일, 무리뉴의 발언전, 콘테는 무리뉴에게 반응했습니다. 


" 계속 여기 보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해가 되나요? 그는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여기에서 보입니다. "


" 저는 조금 짜증이나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나와 싸우고 싶다면 저는 싸울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는 영어실력이 조금 늘고있습니다. 왜냐하면 저에게 중요한 문제이기때문이죠. "


" 저는 저를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제 선수, 클럽, 모두를 위해서요. 저는 문제가 없습니다. "


그러나 무리뉴는 콘테에 대한 언급을 부인하였습니다. 


" 저는 첼시감독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의 반응을 이해했습니다. 전 저자신에 대해 이야기 하고싶네요. "


" 저는 열정을 보여주기 위해 광대로 행동 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고, 저는 더 나은 방법으로 감정을 조절할수 있어요 "



2017년 10월 19일 : 콘테 " 무리뉴, 자기자신이나 되돌아보길 " 


2017년 7월 29일 : 콘테 " 우승타이틀을 지키려면 무리뉴 시즌을 피해야 해 "


2017년 3월 14일 : 무리뉴 " 첼시 팬들에게 난 여전히 넘버 원 "


2017년 2월 12일 : 무리뉴 " 첼시를 잡기 힘들것 왜냐면 그들은 수비적인 팀이기때문 " / 콘테 " 농담도 적당히 해라 "


2016년 10월 23일 : 콘테 " 나는 누구를 조롱하지 않았다 "  


[ 출처 : http://www.bbc.com/sport/football/42587138 ]